261 |
[제11권1호] 성과척도를 통한 서비스 기업 성과간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4.09 |
180 |
260 |
[제11권1호] 고객지향적 관점에서의 강의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4.09 |
212 |
259 |
[제11권 1호] TAM요인, SERVQUAL요인, 웹서비스품질요인이 인터넷뱅킹의 신뢰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4.09 |
196 |
258 |
[제11권1호] 태백산 쿨 시네마 관람객 만족도와 추천의사 및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4.09 |
212 |
257 |
[제11권1호] DEA 모형을 이용한 대학운영효율성 분석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4.09 |
131 |
256 |
[제11권1호] 의료서비스 제공자의 라포르가 감정노동, 직무만족,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4.09 |
181 |
255 |
[제11권1호] 축제 참가자의 추구편익에 따른 축제서비스 품질 인식과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간의 관계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4.09 |
172 |
254 |
[제11권1호] 레스토랑 서비스 실패의 심리적, 재화적 회복 노력의 역할 비교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4.09 |
180 |
253 |
[제11권1호] 고객지향성 및 자기효능감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4.09 |
210 |
252 |
[제10권 4호] 초등 공교육서비스의 품질 만족도 평가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1.06 |
210 |
251 |
[제10권 4호] 외식산업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1.06 |
200 |
250 |
[제10권 4호] 뷰티서비스 산업의 전략적 제휴 성과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1.06 |
205 |
249 |
[제10권 4호] 서비스 KS 인증제도 성과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요인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1.06 |
204 |
248 |
[제10권 4호] 군병원의 의료서비스품질이 외래환자의 진료가치, 환자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1.06 |
203 |
247 |
[제10권 4호] 테마파크 방문에 대한 플로우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 및 특성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0.01.06 |
2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