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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전문서비스 고객이 느끼는 통제력과 서비스 만족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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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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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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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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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호텔 서비스의 고객 가치가 고객 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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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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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대여산업의 수익성 극대화를 위한 반납패턴의 개선과 대여가격의 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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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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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서비스가치 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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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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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The Role of Consumption Experiences in Store Loyalty a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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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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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상생 파트너십을 통한 Customer Service 향상 - 현대백화점의 CS 업무혁신 Festiv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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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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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시장변화에 대응하는 교보문고의 서비스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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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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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고객서비스의 전략적 활용_서울 삼성병원의 사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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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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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고객가치 극대화를 실천하는 기업-삼성생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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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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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금호고속의 고객행복경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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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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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삼성전자서비스-서비스 혁신 리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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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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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홈플러스_사회공헌에 플러스되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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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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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국제비교를 통한 한국 서비스연구동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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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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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이용자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관광정보 웹사이트 평가요인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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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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