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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호텔 내부마케팅 활동이 종사원의 서비스 태도 및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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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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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서비스 실패요인별 고객의 불만족과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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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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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로열티 프로그램의 설계가 브랜드 커뮤니티 및 서비스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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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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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서비스스케이프가 신뢰,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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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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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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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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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전문서비스 고객이 느끼는 통제력과 서비스 만족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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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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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자동차 정비서비스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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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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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호텔 서비스의 고객 가치가 고객 만족 및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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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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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대여산업의 수익성 극대화를 위한 반납패턴의 개선과 대여가격의 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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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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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서비스가치 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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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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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5호] The Role of Consumption Experiences in Store Loyalty a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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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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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상생 파트너십을 통한 Customer Service 향상 - 현대백화점의 CS 업무혁신 Festiv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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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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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시장변화에 대응하는 교보문고의 서비스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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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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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고객서비스의 전략적 활용_서울 삼성병원의 사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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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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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고객가치 극대화를 실천하는 기업-삼성생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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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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