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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206 [제10권1호] 서번트 리더십과 서비스품질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5.15 236
205 [제10권1호] 서비스 선진국과 한국의 고객 간 서비스 개념 인지 차이에 대한 비교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5.15 228
204 [제10권1호]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수준이 고객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5.15 164
203 [제10권1호]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5.15 230
202 [제9권4호] 고급일식레스토랑 서비스품질 측정항목 개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06 202
201 [제9권4호]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,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06 234
200 [제9권4호] 조직의 수상 노력과 수상제도에 대한 신뢰도가 수상의 성과인지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06 219
199 [제9권4호] 컨벤션 전담기구의 e­CRM 도입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06 227
198 [제9권4호] 은행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서비스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06 224
197 [제9권4호] 스키리조트 서비스품질, 고객만족, 전환장벽 요인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06 234
196 [제9권4호] 의료서비스 실패와 회복에 관한 환자와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 관점의 비교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06 242
195 [제9권4호] 옵트인메일(Opt-In Mail)서비스와 기업 이미지 및 고객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06 244
194 [제9권4호] 상사신뢰와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조직몰입, 서비스품질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06 245
193 [제9권4호] 서비스기업의 내부마케팅지향성,시장지향성,그리고 공급자와의 관계마케팅지향성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06 247
192 [제9권3호] 교육품질이 학교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