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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10권 2호] 업무프로세스 설계 시 고객경험의 고려가 프로세스 성과,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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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7.04 |
243 |
220 |
[제10권 2호] 서비스이용고객의 전환비용 인식이 관계몰입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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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7.04 |
183 |
219 |
[제10권 2호] 온라인 여행업에서 구매의도에 대한 태도의 매개변수 역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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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7.04 |
216 |
218 |
[제10권 2호] 서비스풍토가 내부서비스품질과 종업원만족,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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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7.0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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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7 |
[제10권 2호] 국내 서비스산업의 기술혁신 결정요인: 자원준거론 및 산업조직론 관점에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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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7.04 |
275 |
216 |
[제10권1호] 직무만족과 개인 및 조직에 대한 조직시민행동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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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5.15 |
24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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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10권1호] 변혁적 리더십이 보험업 종사자의 변화 지지행동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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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5.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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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4 |
[제10권1호] 고객의 부정적 행동과 불만족을 유발하는 감정들의 비교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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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5.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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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10권1호] 국외여행인솔자 구성요인의 비교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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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5.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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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10권1호] 호텔 베이커리 브랜드 이미지가 제품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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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5.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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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10권1호] 응급진료센터의 서비스 대기시간 감소를 위한 프로세스 개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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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5.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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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10권1호] 인터넷뱅킹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, 관계품질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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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5.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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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10권1호] 의료관광을 위한 의료서비스품질,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 영향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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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5.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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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10권1호] 셀프서비스가 기업활동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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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5.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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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제10권1호]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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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5.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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