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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추계]고급 일식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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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36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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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추계]2요인이론(2-factors Theory)을 적용한 인터넷쇼핑몰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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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370 |
133 |
[2008년 추계]기업의 서비스풍토가 내부서비스품질 및 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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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326 |
132 |
[2008년 추계]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과 이용실태에 대한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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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342 |
131 |
[2008년 추계]조직의 수상노력과 수상제도에 대한 신뢰도가 수상의 성과 인지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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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3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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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추계]택배서비스 품질과 재이용의향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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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36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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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추계]항공사 캐빈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 품질과 감성적 만족,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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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34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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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추계]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이 고객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: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을 중심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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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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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하계통합]호텔이용의 경험이 고객만족, 소비자-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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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304 |
126 |
[2008년 하계통합]CRM 활동이 관계편익, 관계몰입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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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312 |
125 |
[2008년 하계통합]품질중심적 조직문화가 서비스실패 및 서비스회복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과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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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314 |
124 |
[2008년 하계통합]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직원만족과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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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30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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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하계통합]서비스 접점직원의 역량이 노동생산성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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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29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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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하계통합]한국서비스대상의 실효성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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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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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하계통합]A Study on the Joint Effect of Country Image & Bran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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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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