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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춘계]행정서비스 조직의 서번트리더십이 구성원의 자기효능감, 신뢰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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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2.12 |
3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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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춘계]산업재 시장의 판매 전 서비스 성공요인: 철강산업의 기술협력을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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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2.12 |
32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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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춘계]신뢰가 기업 서비스 혁신에 미치는 영향: 지역혁신클러스터 기업을 대상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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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2.12 |
322 |
102 |
[2008년 춘계]KTX 서울역사의 서비스 경영쟁력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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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31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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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춘계]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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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2.12 |
30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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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춘계]옵트인 메일 서비스가 기업 이미지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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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29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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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춘계]항공사 종사원의 직무만족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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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29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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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8년 춘계]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-복합상영관 CGV를 중심으로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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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358 |
97 |
[2008년 춘계]항공서비스 업무특성을 고려한 서비스회복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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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2 |
322 |
96 |
[2007년 추계]쇼핑동기와 쇼핑관여, 쇼핑경험과 점포충성도간의 관계: 유통점포별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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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2.11 |
303 |
95 |
[2007년 추계]글로벌 철강리더의 Demand Chain 강화를 위한 기술서비스 전략 및 시사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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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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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추계]대중교통 고객만족도지수 모형 적용사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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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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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추계]학습의 즐거움과 셀프리더십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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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2.11 |
309 |
92 |
[2007년 추계]대학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성과관리기법의 전략적 운용방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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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2.11 |
31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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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추계]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과 서비스 브랜드 자산간의 관계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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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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