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학술발표대회 논문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105 [2008년 춘계]행정서비스 조직의 서번트리더십이 구성원의 자기효능감, 신뢰 및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2 326
104 [2008년 춘계]산업재 시장의 판매 전 서비스 성공요인: 철강산업의 기술협력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2 325
103 [2008년 춘계]신뢰가 기업 서비스 혁신에 미치는 영향: 지역혁신클러스터 기업을 대상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2 322
102 [2008년 춘계]KTX 서울역사의 서비스 경영쟁력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2 316
101 [2008년 춘계]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2 307
100 [2008년 춘계]옵트인 메일 서비스가 기업 이미지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2 293
99 [2008년 춘계]항공사 종사원의 직무만족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2 290
98 [2008년 춘계]서비스가치가 고객만족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-복합상영관 CGV를 중심으로-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2 358
97 [2008년 춘계]항공서비스 업무특성을 고려한 서비스회복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2 322
96 [2007년 추계]쇼핑동기와 쇼핑관여, 쇼핑경험과 점포충성도간의 관계: 유통점포별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1 303
95 [2007년 추계]글로벌 철강리더의 Demand Chain 강화를 위한 기술서비스 전략 및 시사점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1 309
94 [2007년 추계]대중교통 고객만족도지수 모형 적용사례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1 320
93 [2007년 추계]학습의 즐거움과 셀프리더십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1 309
92 [2007년 추계]대학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성과관리기법의 전략적 운용방안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1 312
91 [2007년 추계]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요인과 서비스 브랜드 자산간의 관계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2.11 3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