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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추계]저접점 서비스기업의 조직적 특성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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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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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추계]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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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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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추계]Tour conductor의 서비스교육훈련이 고객지향성과 만족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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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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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추계]서비스현장관리자의 리더십이 고객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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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4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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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추계]구인업체 고용서비스품질의 고용서비스성과에 미친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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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3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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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추계]서비스 회복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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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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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추계]스키리조트의 서비스품질, 고객만족, 전환장벽 요인이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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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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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추계]실외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과 입지품질이 고객만족과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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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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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e-learning 시스템의 품질적 특성과 사용자 특성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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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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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무선인터넷 서비스이용자의 지속적수용모형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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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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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온라인 메신저 공급자 특성요인이 사용자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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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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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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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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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골프 경기시간 분석을 통한 골프장 운영개선방안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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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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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고객인지가치와 고객행동과의 관계에 있어서 서비스 품질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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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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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국제회의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: 2006UNESCAP교통장관회의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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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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