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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추계]국내 항공사 서비스리더십 유형에 따른 근무성과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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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5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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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추계]블로그 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가치가 신뢰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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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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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추계]서비스제공채널별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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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2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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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춘계]인터넷을 활용한 호텔 관계마케팅 활동과 고객관계구축 성과와의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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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2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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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춘계]호텔종사원의 영상표시단말기를 사용한 업무가 근골격계 장애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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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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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춘계]호텔기업의 식자재 구매관리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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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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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춘계]항공사의 객실서비스 품질과 가치가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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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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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춘계]천안지역 향토음식의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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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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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춘계]e-브랜드애호도의 특성이 소비자 재구매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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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5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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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춘계]서비스기업의 의사소통환경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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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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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춘계]중국과 일본에서의 가요 한류에 대한 비교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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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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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춘계]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이 고객관계와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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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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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춘계]유아교육기관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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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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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춘계]공공서비스품질 측정모형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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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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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춘계]한국서비스품질지수(KS-SQI) 모델의 개선에 관한 연구 -대면서비스를 중심으로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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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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