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학술발표대회 논문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255 [2014년 춘계] 비대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, 재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49
254 [2014년 춘계] 사내 기업가정신이 점진적 혁신활동과 성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60
253 [2013년 추계] 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.11.11 466
252 [2013년 추계] 의료서비스 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 신뢰와 고객만족,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.11.11 483
251 [2013년 추계] 다국적 간병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서비스 품질 요소 탐색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11.11 413
250 [2013년 추계] 고객지향성과 관계품질의 관계에 있어 기술서비스의 매개효과에 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11.11 473
249 [2013년 추계] 호텔종사자의 감성노동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11.11 515
248 [2013년 추계] 6시그마의 미래 첨부파일 관리자 2013.11.11 402
247 [2013년 추계] 서비스산업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한 종단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11.11 766
246 [2013년 추계] 오픈마켓 테넌트의 서비스 회복노력이 오픈마켓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.11.11 401
245 [2013년 춘계] 항공사 승무원의 감성노동이 소진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5.14 478
244 [2013년 춘계] 전통시장의 특화육성방안에 관한 사례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5.14 440
243 [2013년 춘계] Identifying Critical Success Factors for Labor Flexib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5.14 436
242 [2013년 춘계] 서비스 기업에 있어서 종업원과 기업의 고객관계향상활동과 브랜드 애착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5.14 435
241 [2013년 춘계] 사회적 자본이론에 근거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참여행동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5.14 4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