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55 |
[2014년 춘계] 비대면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, 재이용의도간의 관계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4.07.02 |
490 |
254 |
[2014년 춘계] 사내 기업가정신이 점진적 혁신활동과 성과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4.07.02 |
504 |
253 |
[2013년 추계] 서비스 유형과 서비스 실패가 서비스 회복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3.11.11 |
509 |
252 |
[2013년 추계] 의료서비스 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이 신뢰와 고객만족,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3.11.11 |
517 |
251 |
[2013년 추계] 다국적 간병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서비스 품질 요소 탐색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3.11.11 |
453 |
250 |
[2013년 추계] 고객지향성과 관계품질의 관계에 있어 기술서비스의 매개효과에 대한 실증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3.11.11 |
504 |
249 |
[2013년 추계] 호텔종사자의 감성노동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3.11.11 |
555 |
248 |
[2013년 추계] 6시그마의 미래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3.11.11 |
435 |
247 |
[2013년 추계] 서비스산업 서비스 품질 제고를 위한 종단적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3.11.11 |
806 |
246 |
[2013년 추계] 오픈마켓 테넌트의 서비스 회복노력이 오픈마켓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3.11.11 |
443 |
245 |
[2013년 춘계] 항공사 승무원의 감성노동이 소진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3.05.14 |
520 |
244 |
[2013년 춘계] 전통시장의 특화육성방안에 관한 사례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3.05.14 |
473 |
243 |
[2013년 춘계] Identifying Critical Success Factors for Labor Flexib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3.05.14 |
469 |
242 |
[2013년 춘계] 서비스 기업에 있어서 종업원과 기업의 고객관계향상활동과 브랜드 애착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3.05.14 |
479 |
241 |
[2013년 춘계] 사회적 자본이론에 근거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참여행동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3.05.14 |
45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