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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1 춘계] 호텔서비스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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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05.16 |
3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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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1 춘계]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관리적 특성과 가맹점장의 리더십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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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05.16 |
334 |
193 |
[2011 춘계] 창의적 품질경영활동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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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05.16 |
323 |
192 |
[2011 춘계] 서비스업에서 창의혁신 매트릭스 개발에 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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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05.16 |
30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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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1 춘계] 서비스기업에서 창의적 리더십이 직무만족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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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05.16 |
31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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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1 춘계] 서비스 브랜드 차별화 유형과 사례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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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1.05.16 |
3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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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1 춘계] 서비스 대기시간 배려가 지각된 대기시간, 서비스 과정품질 및 결과품질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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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05.16 |
314 |
188 |
[2011 춘계] 멀티플렉스 영화관 선호도에 있어 고객만족에 미치는 요인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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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05.16 |
295 |
187 |
[2011 춘계] 고객센터 상담사의 역할 스트레스, 직무탈진, 서비스 회복 성과,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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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05.16 |
33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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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0 추계] 추계학술대회 Progra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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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0.10.23 |
319 |
185 |
[2010 추계_기업사례발표] 사회공헌에 플러스 되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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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0.10.2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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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0 추계_기업사례발표] Customer Driven Capitalism을 실천하는 기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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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0.23 |
31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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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0 추계_기업사례발표] 상생 Partnership을 통한 CS 향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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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0.2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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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0 추계_기업사례발표]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를 위한 C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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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0.2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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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0 추계_기업사례발표] 서비스 혁신 리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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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0.2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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