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학술발표대회 논문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195 [2011 춘계] 호텔서비스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.05.16 317
194 [2011 춘계]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관리적 특성과 가맹점장의 리더십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.05.16 334
193 [2011 춘계] 창의적 품질경영활동이 기업의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.05.16 323
192 [2011 춘계] 서비스업에서 창의혁신 매트릭스 개발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.05.16 301
191 [2011 춘계] 서비스기업에서 창의적 리더십이 직무만족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.05.16 310
190 [2011 춘계] 서비스 브랜드 차별화 유형과 사례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1.05.16 315
189 [2011 춘계] 서비스 대기시간 배려가 지각된 대기시간, 서비스 과정품질 및 결과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.05.16 314
188 [2011 춘계] 멀티플렉스 영화관 선호도에 있어 고객만족에 미치는 요인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1.05.16 295
187 [2011 춘계] 고객센터 상담사의 역할 스트레스, 직무탈진, 서비스 회복 성과,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1.05.16 333
186 [2010 추계] 추계학술대회 Program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0.23 319
185 [2010 추계_기업사례발표] 사회공헌에 플러스 되다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0.23 302
184 [2010 추계_기업사례발표] Customer Driven Capitalism을 실천하는 기업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0.23 318
183 [2010 추계_기업사례발표] 상생 Partnership을 통한 CS 향상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0.23 349
182 [2010 추계_기업사례발표] 차별화된 경쟁력 확보를 위한 CS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0.23 324
181 [2010 추계_기업사례발표] 서비스 혁신 리더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0.23 3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