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학술발표대회 논문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240 [2013년 춘계] 서비스스케이프와 감정반응의 행동의도에 관한 메타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5.14 392
239 [2013년 춘계] 경영컨설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컨설턴트의 역량에 관한 실증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5.14 346
238 [2013년 춘계] 관여수준에 따른 지각된 가치, 고객만족, 몰입 및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5.14 314
237 [2013년 춘계] 소셜커머스 구매의향에 대한 TPB와 TRI의 적용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5.14 352
236 [2013년 춘계] 한류스타의 광고모델 속성으로 인한 기업이미지가 기업의 신뢰와 몰입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5.14 311
235 [2013년 춘계] 11 서비스 기업에서 창의성에 대한 준거집단의 기대가 창의성에 대한 자신의 기대, 발언과 창의성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5.14 347
234 [2013년 춘계] 12 관리자 육성체계 구축을 통한 성공적인 콜센터 운영 방안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5.14 365
233 [2013년 춘계] 운영성과 향상을 위한 VOC 활용 방안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5.14 358
232 [2012년 추계] 초청발표 I - 꿈을 향한 동행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1.08 348
231 [2012년 추계] 초청발표 II - Decoding the code of Excellence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1.08 355
230 [2012년 추계] 수정된 합리적 행위이론을 적용한 윤리적 소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1.08 358
229 [2012년 추계] 소셜커머스에서 서비스특성 요인과 고객구매의도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1.08 340
228 [2012년 추계] 의료관광 코디네이터의 역할 인식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1.08 296
227 [2012년 추계] 서비스기업 접점 직원의 매뉴얼 실행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1.08 350
226 [2012년 추계] 항공서비스의 관계효익과 고객가치, 고객만족도,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1.08 34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