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50 |
[2009년 춘계] UTAUT 모형을 적용한 인터넷 서비스 채택의 영향요인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6.16 |
315 |
149 |
[2009년 춘계] 공공서비스부문 6시그마 추진 현황의 평가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6.16 |
294 |
148 |
[2009년 춘계] 업무프로세스(시스템) 설계 시 고객경험의 고려가 서비스 품질 및 프로세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6.16 |
284 |
147 |
[2009년 춘계] 우리나라 운수서비스업의 서비스품질 일관성 평가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6.16 |
354 |
146 |
[2009년 춘계] 한국의 서비스상 수상이 기업의 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6.16 |
335 |
145 |
[2009년 춘계] Kano model을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 품질차원과 이용자 만족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6.16 |
317 |
144 |
[2009년 춘계] 호텔서비스의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구매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6.16 |
272 |
143 |
[2009년 춘계] 전시장의 서비스 환경, 감정/인지반응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6.16 |
292 |
142 |
[2008년 추계]항공사 제휴서비스가 고객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35 |
141 |
[2008년 추계]셀프서비스의 특성과 영향에 관한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07 |
140 |
[2008년 추계]ICT 서비스기업 직원의 이직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: LMX질의 조절효과를 중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16 |
139 |
[2008년 추계]서비스KS인증제도 소개 및 발전 방안에 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29 |
138 |
[2008년 추계]정보기술 e-서비스품질의 이용자 지각과 이용의도에 관한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11 |
137 |
[2008년 추계]서비스산업의 기술혁신활동 : 혁신유형별 결정요인을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292 |
136 |
[2008년 추계]서비스브랜드 자산 : 서비스산업에 있어서 더욱 중요한가?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