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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년 추계] 경영전문대학원 프로젝트 중심의 인턴쉽 프로그램 사례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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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.11.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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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년 추계] 중국진출 다국적 물류 기업의 서비스 제휴동기와 파트너 선정 기준, 제휴성과, 시장성과의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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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.11.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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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년 추계] 기술기반 셀프 서비스에서 지각된 대기시간이 부정적 감정반응과 서비스 평가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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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.11.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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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년 추계] 양면시장에서의 서비스 혁신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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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.11.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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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년 추계] 서비스 회복절차와 고객, 프로세스, 종업원 성과 그리고 재무성과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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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2.11.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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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년 추계] Contact Center Assoiciation Conference Review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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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.11.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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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년 추계] 상담사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재택 상담 업무 도입 사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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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.11.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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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년 추계] 따뜻한 감성으로 상담사의 마음을 케어하는 심리 상담 서비스 운영 사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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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.11.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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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년 추계] 코칭 패러다임 변화를 통한 품질 개선 사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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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.11.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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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 춘계] 교육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가치일치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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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2.05.2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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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 춘계] 고객지향성과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서비스 분위기와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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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2.05.2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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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 춘계] DEA 모형을 이용한 서비스 기업 TQM의 경쟁력 평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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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.05.2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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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 춘계] 항공기내 면세품 충동구매시 상황요인가 감정요인의 역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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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.05.2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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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 춘계] 부산지역 의료기관 종사자의 의료관광에 대한 인식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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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.05.2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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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 춘계] 병원경영의 고객경험관리(CEM) 적용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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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2.05.2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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