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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2 춘계] 콜센터 리더의 지원이 전화상담원의 자아효능감 고객지향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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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2.05.21 |
314 |
209 |
[2012 춘계] 농어촌 산업 박람회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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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2.05.21 |
301 |
208 |
[2012 춘계] 소비자가치 유형에 따른 항공사 선택속성 차이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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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2.05.21 |
320 |
207 |
[2011 추계] 한국형 중저가호텔 베니키아브랜드의 인지도 평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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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10.28 |
344 |
206 |
[2011 추계] 현장중심 서비스교육 모형개발사례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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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10.28 |
337 |
205 |
[2011 추계]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의 e-서비스 품질 및 관계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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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10.28 |
304 |
204 |
[2011 추계] 에어스케이프(Airscape)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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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10.28 |
305 |
203 |
[2011 추계]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, 신뢰와 몰입이 관계행동요인에 미치는 영향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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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10.28 |
313 |
202 |
[2011 추계] 서비스기업의 기업가정신, 시장지향성, 네트워크, 수출성과의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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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10.2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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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 |
[2011 추계] 서비스기업에서 상사의 변혁적 리더십과 라포, 내재적 동기, 직무만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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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10.28 |
326 |
200 |
[2011 추계] 비즈니스 프로세스 매니지먼트에 관한 고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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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10.28 |
286 |
199 |
[2011 추계] 고객만족경영활동의 지속성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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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10.28 |
31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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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1 추계] 개인가치와 인지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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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10.28 |
34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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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1 추계] 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사 교육서비스품질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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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10.28 |
29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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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1 춘계] 항공사 브랜드의 소비자-브랜드 관계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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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1.05.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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