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학술발표대회 논문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210 [2012 춘계] 콜센터 리더의 지원이 전화상담원의 자아효능감 고객지향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2.05.21 314
209 [2012 춘계] 농어촌 산업 박람회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2.05.21 301
208 [2012 춘계] 소비자가치 유형에 따른 항공사 선택속성 차이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2.05.21 320
207 [2011 추계] 한국형 중저가호텔 베니키아브랜드의 인지도 평가 첨부파일 관리자 2011.10.28 344
206 [2011 추계] 현장중심 서비스교육 모형개발사례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.10.28 337
205 [2011 추계] 온라인 증권거래시스템의 e-서비스 품질 및 관계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첨부파일 관리자 2011.10.28 304
204 [2011 추계] 에어스케이프(Airscape)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.10.28 305
203 [2011 추계]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, 신뢰와 몰입이 관계행동요인에 미치는 영향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1.10.28 313
202 [2011 추계] 서비스기업의 기업가정신, 시장지향성, 네트워크, 수출성과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1.10.28 284
201 [2011 추계] 서비스기업에서 상사의 변혁적 리더십과 라포, 내재적 동기, 직무만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.10.28 326
200 [2011 추계] 비즈니스 프로세스 매니지먼트에 관한 고찰 첨부파일 관리자 2011.10.28 286
199 [2011 추계] 고객만족경영활동의 지속성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.10.28 319
198 [2011 추계] 개인가치와 인지가치가 고객만족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1.10.28 342
197 [2011 추계] 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사 교육서비스품질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.10.28 293
196 [2011 춘계] 항공사 브랜드의 소비자-브랜드 관계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1.05.17 3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