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20 |
[2008년 하계통합]서비스 유형별 내부서비스품질과 조직몰입과의 관계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01 |
119 |
[2008년 하계통합]인터넷뱅킹 웹사이트 품질이 고객만족, 관계품질 및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06 |
118 |
[2008년 하계통합]DEA를 활용한 의료 서비스 산업의 국제경쟁력 비교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18 |
117 |
[2008년 하계통합]성공적인 고객경험관리(CEM)를 위한 고객 접점 및 프로세스 관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35 |
116 |
[2008년 하계통합]디지털 콘텐츠의 충동구매의사결정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07 |
115 |
[2008년 춘계]Product Servitization의 개념과 유형 및 이의 성공적 실행방안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22 |
114 |
[2008년 춘계]인천항 벌크선의 하역서비스에 대한 서비스프로파일링 적용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05 |
113 |
[2008년 춘계]호텔 레스토랑의 품질코스트 측정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10 |
112 |
[2008년 춘계]교육서비스의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 운영전략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296 |
111 |
[2008년 춘계]항공서비스에서의 서비스 프로파일링 적용방안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28 |
110 |
[2008년 춘계]비대칭적 의존구조는 언제나 관계결속을 약화시키는가? 커뮤니케이션의 역할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26 |
109 |
[2008년 춘계]모듈러 설계 개념을 이용한 대학의 맞춤 교육 시스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07 |
108 |
[2008년 춘계]The study on the security services affecting the mobil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18 |
107 |
[2008년 춘계]Just-in-time purchasing in a franchising environment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22 |
106 |
[2008년 춘계]서비스운영관리의 연구동향 분석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2.12 |
3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