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학술발표대회 논문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180 [2010 추계_기업사례발표] 시장변화에 대응하는 서비스 전략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0.23 322
179 [2010 추계_기업사례발표] 영속기업의 조건_고객행복경영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0.23 305
178 [2010 추계] TQM관점에서 고객만족경영 활성화를 위한 핵심요인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0.21 317
177 [2010 추계] 항공사 전략적 제휴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0.21 307
176 [2010 추계] 서비스 실패 후 보상에 대한 공평성 지각이 소비자의 반응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0.21 290
175 [2010 추계] 국제비교를 통한 한국 서비스 연구 동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0.21 304
174 [2010 추계] 서비스 실패에서 지각된 공평성이 귀인, 재이용 의도,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0.21 286
173 [2010 추계] 서비스기업의 지식경영활동에 대한 고객지식경영의 조절효과 실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0.21 310
172 [2010 춘계] 기업사례 발표_삼성화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25 347
171 [2010 춘계] 제조업과 서비스업의 기술혁신 결정요인 비교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25 338
170 [2010 춘계] 창의적 리더십이 구성원의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25 320
169 [2010 춘계] 리더지원과 직무만족, 고객지향성,경영성과와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25 326
168 [2010 춘계] 거래비용 분석의 이론적 검토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25 323
167 [2010 춘계] 교육서비스품질 개선을 위한 교육 서비스 혁신전략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25 320
166 [2010 춘계]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25 3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