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5 |
[2005년 하계통합] 축제유형에 따른 축제환경 특성과 방문객 만족의 관계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480 |
14 |
[2005년 하계통합] e-CRM 인터넷 요인의 만족도와 관계성과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461 |
13 |
[2005년 춘계] 고객세분화가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과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457 |
12 |
[2005년 춘계] 물류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IS요인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468 |
11 |
[2005년 춘계] 6시그마 심사기준을 이용한 D사의 콜센터 6시그마 추진사례 평가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462 |
10 |
[2005년 춘계] 유료 컨텐츠 특성이 구매자의 만족, 몰입,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475 |
9 |
[2005년 춘계] 서비스산업에서의 설비배치와 생산성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465 |
8 |
[2005년 춘계] 호텔기업의 정보시스템활용수준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443 |
7 |
[2005년 춘계] 효율적인 컨벤션 서비스 참가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466 |
6 |
[2005년 춘계] 외식 창업자의 특성과 자질이 창업성공 및 권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477 |
5 |
[2005년 춘계]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, 감정적 반응 그리고 행동의도와의 관계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446 |
4 |
[2005년 춘계] SERVQUAL 모형을 이용한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502 |
3 |
[2005년 춘계] 고객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469 |
2 |
[2005년 춘계] 모바일 뱅킹특성이 사용자의 만족과 전환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432 |
1 |
[2005년 춘계] 유통업의 제품안전활동과 성과와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1.19 |
45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