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학술발표대회 논문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15 [2005년 하계통합] 축제유형에 따른 축제환경 특성과 방문객 만족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440
14 [2005년 하계통합] e-CRM 인터넷 요인의 만족도와 관계성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422
13 [2005년 춘계] 고객세분화가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과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424
12 [2005년 춘계] 물류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IS요인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427
11 [2005년 춘계] 6시그마 심사기준을 이용한 D사의 콜센터 6시그마 추진사례 평가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428
10 [2005년 춘계] 유료 컨텐츠 특성이 구매자의 만족, 몰입,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431
9 [2005년 춘계] 서비스산업에서의 설비배치와 생산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423
8 [2005년 춘계] 호텔기업의 정보시스템활용수준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403
7 [2005년 춘계] 효율적인 컨벤션 서비스 참가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425
6 [2005년 춘계] 외식 창업자의 특성과 자질이 창업성공 및 권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442
5 [2005년 춘계]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, 감정적 반응 그리고 행동의도와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407
4 [2005년 춘계] SERVQUAL 모형을 이용한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 측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466
3 [2005년 춘계] 고객가치 측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431
2 [2005년 춘계] 모바일 뱅킹특성이 사용자의 만족과 전환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398
1 [2005년 춘계] 유통업의 제품안전활동과 성과와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01.19 4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