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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임실치즈피자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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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2.11 |
33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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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항공사 승무원의 동기부여와 직무만족이 조직시민행동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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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7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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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우정사업종사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관한 실증적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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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28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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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서비스대상 수상이 서비스경영품질에 미치는 영향 -말콤볼드리지 국가품질상 기준으로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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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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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국내 공공기관의 서비스 효율성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- 시청과 도청의 고객만족도지수를 중심으로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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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0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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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대학교육서비스 품질이 학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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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3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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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품질속성 평가의 시계열적 변화에 따른 서비스 품질보증의 역할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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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4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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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물류서비스품질의 개념화와 구성요인의 추출 (Conceptualization and Delinea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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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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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구조방정식을 통한 종합병원 외래, 입원환자의 서비스품질 특성모형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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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2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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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7년 춘계]서비스기업의 조직특성이 서비스몰입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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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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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추계]항공사 기내 서비스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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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3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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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추계]KS-SQI/ NCSI/ KCSI 분석자료를 통한 2006 항공사 서비스 경쟁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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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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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추계]한국 도입된 외식업체를 통한 외식업의 전망과 변화 보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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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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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추계]서비스기업의 팔로워십 특성이 직원의 관계교환(LMX)의 질, 임파워먼트, 직무태도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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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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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6년 추계]국내 유통산업의 서비스 효율성 비교분석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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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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