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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5년 추계]금융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경험적 반응과 평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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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09.02.11 |
343 |
29 |
[2005년 추계]㈜바체의 인사관리 정책과 승진 및 강등사례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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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0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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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5년 추계]국내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외국인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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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12 |
27 |
[2005년 추계]호텔브랜드 이미지와 호텔평가가 선호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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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34 |
26 |
[2005년 추계]금융기관의 서비스지향성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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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61 |
25 |
[2005년 추계]항공사 핵심서비스와 웹서비스가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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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60 |
24 |
[2005년 추계] 미용서비스 회복노력과 고객만족 관계성에 따른 미용 서비스 성공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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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79 |
23 |
[2005년 추계] 호텔서비스 실패시 공정성 지각을 통한 서비스회복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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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11 |
371 |
22 |
[2005년 추계] 서비스업과 제조업의 6시그마 수행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성공요인에 대한 비교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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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2.09 |
337 |
21 |
[2005년 추계]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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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1.19 |
337 |
20 |
[2005년 하계통합] 호텔베이커리의 고객선택속성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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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1.19 |
359 |
19 |
[2005년 하계통합] 모바일 서비스의 After Service System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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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1.19 |
325 |
18 |
[2005년 하계통합] 패밀리레스토랑 종사원의 위생수준 측정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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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1.1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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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5년 하계통합] 직속상사의 변혁적 리더십과 종업원의 팔로우십 특성에 따른 종업원 만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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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1.19 |
35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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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05년 하계통합] 항공사 기내서비스의 서비스청사진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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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09.01.1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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