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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4년 추계]항공사 객실승무원에 대한 서비스 교육훈련과 서비스 지향성 간의 관계 : 긍정심리자본의 매개효과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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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5.02.1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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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4년 춘계] Key Factors of Home-based Work in the Service Indust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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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.07.0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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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4년 춘계] 콜센터 상담사의 인성역량검사 개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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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.07.02 |
486 |
267 |
[2014년 춘계] 서비스생산성 특성에 관한 이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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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.07.02 |
472 |
266 |
[2014년 춘계] 병원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, 고객만족 및 브랜드 판단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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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4.07.0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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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65 |
[2014년 춘계] 서비스연구개발에 있어 비기술적 혁신의 특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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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.07.0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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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4년 춘계] 의료서비스 혁신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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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.07.0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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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63 |
[2014년 춘계] 성격 5요인과 직무열의 사이에서 감정노동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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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.07.0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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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4년 춘계] 제조업 서비스화 요인 선정과 상대적 중요도 평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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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.07.0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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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4년 춘계] 서비스조직의 조직문화와 인적자원요소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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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.07.02 |
45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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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4년 춘계] 컨택센터 운영서비스 기업의 Service-Profit Chain 모델 적용에 대한 사례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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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.07.0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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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4년 춘계] 온라인 서비스 기업에서 개인정보 유출 후 인터넷 사용자의 가입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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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4.07.0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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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4년 춘계] 전자소매점포 성과에 영향을 주는 정성적 요인 도출을 위한 델파이 기법 활용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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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.07.0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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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4년 춘계] 서비스 디자인으로 더 만족스런 백화점 만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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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.07.0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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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4년 춘계] 콜센터 상담사의 감정노동이 직무소진, 자기효능감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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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.07.0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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