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학술발표대회 논문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270 [2014년 추계]항공사 객실승무원에 대한 서비스 교육훈련과 서비스 지향성 간의 관계 : 긍정심리자본의 매개효과를 첨부파일 관리자 2015.02.16 450
269 [2014년 춘계] Key Factors of Home-based Work in the Service Industr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13
268 [2014년 춘계] 콜센터 상담사의 인성역량검사 개발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49
267 [2014년 춘계] 서비스생산성 특성에 관한 이해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35
266 [2014년 춘계] 병원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, 고객만족 및 브랜드 판단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39
265 [2014년 춘계] 서비스연구개발에 있어 비기술적 혁신의 특징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10
264 [2014년 춘계] 의료서비스 혁신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23
263 [2014년 춘계] 성격 5요인과 직무열의 사이에서 감정노동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88
262 [2014년 춘계] 제조업 서비스화 요인 선정과 상대적 중요도 평가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28
261 [2014년 춘계] 서비스조직의 조직문화와 인적자원요소가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18
260 [2014년 춘계] 컨택센터 운영서비스 기업의 Service-Profit Chain 모델 적용에 대한 사례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24
259 [2014년 춘계] 온라인 서비스 기업에서 개인정보 유출 후 인터넷 사용자의 가입지속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00
258 [2014년 춘계] 전자소매점포 성과에 영향을 주는 정성적 요인 도출을 위한 델파이 기법 활용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06
257 [2014년 춘계] 서비스 디자인으로 더 만족스런 백화점 만들기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398
256 [2014년 춘계] 콜센터 상담사의 감정노동이 직무소진, 자기효능감 및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4.07.02 44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