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60 |
[2018하계]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,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87 |
359 |
[2017추계] 여행 웹사이트에서 품질과 순수추천고객지수(NPS)가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61 |
358 |
[2017추계] 기계 학습에 기초한 추천시스템 알고리즘에 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81 |
357 |
[2017추계] 개인손실 회복방안과 사회질서 회복방안의 비교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49 |
356 |
[2017추계] 재방문율을 고려한 국공립 박물관·미술관의 운영효율성 분석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98 |
355 |
[2017추계] 인지된 영성, 영성 교육에 대한 인식, 영성 교육의 만족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69 |
354 |
[2017추계] 광고유형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66 |
353 |
[2017추계] 유학생 대학의 교육 서비스 품질, 만족도, 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94 |
352 |
[2017추계] 예기치 못한 사건이 소비자의 시간예측에 미치는 효과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66 |
351 |
[2017추계] SERVQUAL과 HISTOQUAL 방식을 조합한 대구시립미술관의 서비스 품질 측정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84 |
350 |
[2017추계] 경험확장과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테마파크 서비스 편의성 요인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69 |
349 |
[2017추계] 알렌컬렉션 황실문화재 관광자원 활성화방안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56 |
348 |
[2017추계] 파생결합증권 시장에서 서비스 고객화가 직원에 대한 신뢰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91 |
347 |
[2017추계] 인터넷전문은행 전환의도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67 |
346 |
[2017하계] 서비스FMEA를 활용한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8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