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학술발표대회 논문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390 [2019 하계] 은행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: 가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9.07.11 380
389 [2019 하계] 뇌파분석과 딥러닝을 이용한 브랜드 이미지 분석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9.07.11 362
388 [2018 추계] P2P 공유서비스 실패상황에서의 고객 반응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1.30 361
387 [2018 추계] 외래환자의 투약 및 치료과정 경험이 의료진과의 관계품질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1.30 384
386 [2018 추계] 보상프로그램의 디자인 요소가 고객의 규칙 순응 의도에 미치는 영향 : B2C 공유서비스 상황에서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1.30 327
385 [2018 추계] 미술작품 대여플랫폼 서비스품질이 이용자의 만족과 장기거래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1.30 340
384 [2018 추계] 한국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서비스 프로젝트에서 인재가 기여하는 긍정적 효과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1.30 370
383 [2018 추계] 옴니채널 운영 상황에서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1.30 328
382 [2018 추계] SST(Self-Service Technology) 서비스품질 및 지각된 가치가 고객인게이지먼트에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1.30 391
381 [2018 추계] 제품의 기술 혁신성과 심미적 디자인이 소비자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: 소비자의 감각추구성향을 중심으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1.30 413
380 [2018 추계] 서비스기업의 위계적조직문화가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: 조직내분위기의 매개역할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1.30 356
379 [2018 추계] 포털사이트의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: Kano 모델을 중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1.30 335
378 [2018 추계] 일과 삶의 균형(Work and Life Balance)이 조직몰입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1.30 364
377 [2018 추계] 한국과 싱가포르의 고객만족도 종단적 비교연구: NCSI와 CSISG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1.30 496
376 [2018 추계] 해외시니어관광객의 관광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1.30 36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