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90 |
[2019 하계] 은행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: 가시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9.07.11 |
415 |
389 |
[2019 하계] 뇌파분석과 딥러닝을 이용한 브랜드 이미지 분석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9.07.11 |
399 |
388 |
[2018 추계] P2P 공유서비스 실패상황에서의 고객 반응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397 |
387 |
[2018 추계] 외래환자의 투약 및 치료과정 경험이 의료진과의 관계품질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424 |
386 |
[2018 추계] 보상프로그램의 디자인 요소가 고객의 규칙 순응 의도에 미치는 영향 : B2C 공유서비스 상황에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368 |
385 |
[2018 추계] 미술작품 대여플랫폼 서비스품질이 이용자의 만족과 장기거래지향성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382 |
384 |
[2018 추계] 한국 중소기업의 기술혁신 서비스 프로젝트에서 인재가 기여하는 긍정적 효과 분석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409 |
383 |
[2018 추계] 옴니채널 운영 상황에서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356 |
382 |
[2018 추계] SST(Self-Service Technology) 서비스품질 및 지각된 가치가 고객인게이지먼트에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429 |
381 |
[2018 추계] 제품의 기술 혁신성과 심미적 디자인이 소비자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: 소비자의 감각추구성향을 중심으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439 |
380 |
[2018 추계] 서비스기업의 위계적조직문화가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: 조직내분위기의 매개역할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388 |
379 |
[2018 추계] 포털사이트의 웹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: Kano 모델을 중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362 |
378 |
[2018 추계] 일과 삶의 균형(Work and Life Balance)이 조직몰입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412 |
377 |
[2018 추계] 한국과 싱가포르의 고객만족도 종단적 비교연구: NCSI와 CSISG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529 |
376 |
[2018 추계] 해외시니어관광객의 관광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4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