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학술발표대회 논문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330 [2016추계] 의료기관에서의 고객 대기시간 관리 사례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299
329 [2016추계] 복합리조트 구성요소의 역할: 카지노 이용객의 측면에서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339
328 [2016추계] 접점 커뮤니케이션 표준화가 직무 스트레스 및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; 항공사 승무원을 대상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328
327 [2016추계] 호텔직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회복에 미치는 영향에서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335
326 [2016하계] 성과에 대한 조직민첩성의 영향에 관한 연구: 우정서비스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314
325 [2016하계] 기술서비스가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과 조절효과의 통합적 모형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312
324 [2016하계] 서비스 조직 내 영성교육이 직장 내 스트레스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320
323 [2016하계] 브랜드 확장 전략과 소비자 기대 편익의 관련성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333
322 [2016하계] R&D Job Applicant Recruitment by Organizational Reputat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303
321 [2016하계]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적 개최를 위한 빙상인 직무분석활용방안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320
320 [2016하계] 창의적 사고모델 개발방안: K대학 창의수업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329
319 [2016하계] 브랜드 동일화가 구매 후 결정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319
318 [2016하계] 스포츠 소비경험유형과 정서적 반응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337
317 [2016하계] 서비스 가치가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341
316 [2016하계] 촉진서비스 활동이 사용의도와 거래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: 쿠폰사용 편의성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7.09 3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