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30 |
[2016추계] 의료기관에서의 고객 대기시간 관리 사례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32 |
329 |
[2016추계] 복합리조트 구성요소의 역할: 카지노 이용객의 측면에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80 |
328 |
[2016추계] 접점 커뮤니케이션 표준화가 직무 스트레스 및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; 항공사 승무원을 대상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69 |
327 |
[2016추계] 호텔직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회복에 미치는 영향에서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81 |
326 |
[2016하계] 성과에 대한 조직민첩성의 영향에 관한 연구: 우정서비스를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43 |
325 |
[2016하계] 기술서비스가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과 조절효과의 통합적 모형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51 |
324 |
[2016하계] 서비스 조직 내 영성교육이 직장 내 스트레스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59 |
323 |
[2016하계] 브랜드 확장 전략과 소비자 기대 편익의 관련성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73 |
322 |
[2016하계] R&D Job Applicant Recruitment by Organizational Reputat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41 |
321 |
[2016하계] 평창동계올림픽 성공적 개최를 위한 빙상인 직무분석활용방안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64 |
320 |
[2016하계] 창의적 사고모델 개발방안: K대학 창의수업을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70 |
319 |
[2016하계] 브랜드 동일화가 구매 후 결정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51 |
318 |
[2016하계] 스포츠 소비경험유형과 정서적 반응의 관계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74 |
317 |
[2016하계] 서비스 가치가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85 |
316 |
[2016하계] 촉진서비스 활동이 사용의도와 거래지속 의도에 미치는 영향: 쿠폰사용 편의성을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6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