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45 |
[2017하계] 항공사 승무원의 고객지향성과 임파워링 리더십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71 |
344 |
[2017하계] 한국영화에 대한 태국관객의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47 |
343 |
[2017하계] 영화관 O2O서비스의 지속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93 |
342 |
[2017하계] 세대별 LOV 선호도 차이는 왜 발생할까? -인지연령의 동인과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-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81 |
341 |
[2017하계] 모바일 테크노 스트레스와 업무 생활의 질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79 |
340 |
[2017하계] 서울과 지역 뮤지컬 관객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50 |
339 |
[2017하계] 서비스 회복의 지각된 공정성이 고객의 감정적 반응과 회복 후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46 |
338 |
[2017하계] The Exploration of Solo Dining Experience in South Kore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59 |
337 |
[2017하계] 서비스 청사진을 이용한 행정 서비스 개선방안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48 |
336 |
[2016추계] 균형성과표(Balanced Scorecard)를 이용한 사회적·경제적 서비스 창출 모델 분석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45 |
335 |
[2016추계] Combined effect of cognitive and affective reactions du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57 |
334 |
[2016추계] 금융기관요인이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충성도와 연관구매확대에 미치는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51 |
333 |
[2016추계]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라이프스타일이 헬스앱(Health Application) 사용에 미치는 영향에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19 |
332 |
[2016추계] Muslim Tourist Perceptions of Korea's Destination Attri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39 |
331 |
[2016추계] 정보보안 대책의 인식수준에 대한 연구: 경영진과 비경영진 간의 차이를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09 |
36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