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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6하계] 전기자동차 서비타이제이션 전략 프레임워크 제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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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8.07.0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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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6춘계]IT컨설턴트 감정노동과 컨설팅 성과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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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5.17 |
93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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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6춘계]THE OVERSEAS KOREAN FOUNDATION AND CULTURAL CONVENTION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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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5.17 |
5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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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6춘계]글로벌 서비스 조직의 지식유형, 지식창출 및 성과에 관한 연구: 경영컨설팅사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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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5.17 |
570 |
311 |
[2016춘계]서비스경영 연구 동향: 과거, 현재, 그리고 미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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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.05.17 |
671 |
310 |
[2016춘계]신뢰와 통합기술수용모형을 적용한 NFC 서비스의 지속적 사용의도에 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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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5.17 |
500 |
309 |
[2016춘계]항공사 기내 서비스 속성이 고객만족과 추천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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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5.17 |
633 |
308 |
[2016춘계]서비스팀 자원과 팀 성과 : 팀 구성변화에 따른 개별 편차의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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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5.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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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7 |
[2016춘계]제품유형과 제작방식의 상호작용이 구매의도와 품질지각에 미치는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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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.05.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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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06 |
[2016춘계]관광목적지 충성도 형성에서 자아 이미지 및 축제 개최지 관광서비스의 기능적 일치성의 역할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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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.05.17 |
501 |
305 |
[2016춘계]서비스표준이 종업원의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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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5.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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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6춘계]YanGdong Village Residents` attitude toward Touris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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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5.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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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대전 지역 콜센터(Call-center) 구성원의 감정노동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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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1.26 |
66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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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해외직구에서 물류서비스품질에 따른 소비자만족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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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1.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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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마케팅 제품믹스가 전통시장 방문 소비자의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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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1.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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