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85 |
[2015년 춘계]병원 내 조직지원인식이 종업원 인게이지먼트와 프로세스 혁신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7.03 |
426 |
284 |
[2015년 춘계]권한위양, 서비스회복성과 및 이직의도에 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7.03 |
478 |
283 |
[2015년 춘계]문화관광자원을 활용한 전통시장의 활성화 방안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7.03 |
431 |
282 |
[2014년 추계]디지털 마케팅 금융에 날개를 달다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2.16 |
425 |
281 |
[2014년 추계]KS-CQI 콜센터품질지수 조사 결과 발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2.16 |
464 |
280 |
[2014년 추계]스마트 영상보안감시 서비스 품질이 지속적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2.16 |
452 |
279 |
[2014년 추계]국가간 고객만족지수와 경제성장률간의 비교연구: 한국NCSI와 싱가포르 CSISG를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2.16 |
463 |
278 |
[2014년 추계]서비스산업에서 접객직원들의 핵심자기평가가 서비스회복성과에 미치는 영향: 직무만족과 인지된 상사지원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2.16 |
458 |
277 |
[2014년 추계]이용자 기반 NDSL 정보서비스품질 측정(NDSLQUAL) 모형 개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2.16 |
451 |
276 |
[2014년 추계]페르소나 기반 와인 소비자의 구매 실패 극복 방안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2.16 |
457 |
275 |
[2014년 추계]서비스 혁신 리뷰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2.16 |
472 |
274 |
[2014년 추계]고객자산 구축과 관리에 관한 연구 : 국내 연구 성과에 대한 이론적 고찰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2.16 |
411 |
273 |
[2014년 추계]사회적 책임경영의 실태 분석 및 활성화 방안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2.16 |
462 |
272 |
[2014년 추계]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유형별매력성 비교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2.16 |
433 |
271 |
[2014년 추계]CD-R 모델의 개발 및 적용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5.02.16 |
4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