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학술발표대회 논문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300 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전통공연예술 관람 설득전략에서 사회적 거리와 자민족중심주의의 역할과 영향력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1.26 494
299 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한국 서비스 기업들의 혁신에 대한 실증적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1.26 497
298 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정보통신기술을 접목한 제조업의 서비스화 이론과 사례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1.26 701
297 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DINESERV와 Kano 모델을 활용한 외식업 서비스품질개선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1.26 477
296 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정부기관이 제공하는 사회적 서비스가 만족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1.26 465
295 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전환장벽과 서비스 회복과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1.26 455
294 [2015년 춘계]비대면 서비스 측정 모형을 기반으로 한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품질지수 첨부파일 관리자 2015.07.03 449
293 [2015년 춘계]컨텍센터 중간관리자 CBC 구축 사례 공유 첨부파일 관리자 2015.07.03 448
292 [2015년 춘계]교육서비스품질과 경험품질이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5.07.03 459
291 [2015년 춘계]리더십이 종사원의 인게이지먼트와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5.07.03 435
290 [2015년 춘계]불공정한 고객 불평 상황에서의 임파워먼트 및 조직지원인식에 따른 직무스트레스와 조직유효성의 차이검 첨부파일 관리자 2015.07.03 459
289 [2015년 춘계]한국관광공사 관광품질 인증서비스 평가지표 개발 첨부파일 관리자 2015.07.03 499
288 [2015년 춘계]병원정보기술 역량이 지식통합과 환자대응프로세스 개선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5.07.03 435
287 [2015년 춘계]서비스 접점직원의 이미지가 개인안녕을 매개로 서비스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5.07.03 424
286 [2015년 춘계]문화역량과 중국문화태도 및 중국산제품의 구매의향간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5.07.03 46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