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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전통공연예술 관람 설득전략에서 사회적 거리와 자민족중심주의의 역할과 영향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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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1.26 |
53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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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한국 서비스 기업들의 혁신에 대한 실증적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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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1.26 |
53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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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정보통신기술을 접목한 제조업의 서비스화 이론과 사례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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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1.26 |
74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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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DINESERV와 Kano 모델을 활용한 외식업 서비스품질개선 우선순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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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1.26 |
515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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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정부기관이 제공하는 사회적 서비스가 만족 및 신뢰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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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1.26 |
502 |
295 |
[2015 추계학술발표대회]전환장벽과 서비스 회복과의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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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6.01.26 |
493 |
294 |
[2015년 춘계]비대면 서비스 측정 모형을 기반으로 한 한국표준협회 콜센터 품질지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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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5.07.03 |
48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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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년 춘계]컨텍센터 중간관리자 CBC 구축 사례 공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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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.07.03 |
486 |
292 |
[2015년 춘계]교육서비스품질과 경험품질이 조직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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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.07.03 |
490 |
291 |
[2015년 춘계]리더십이 종사원의 인게이지먼트와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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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5.07.03 |
469 |
290 |
[2015년 춘계]불공정한 고객 불평 상황에서의 임파워먼트 및 조직지원인식에 따른 직무스트레스와 조직유효성의 차이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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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5.07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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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89 |
[2015년 춘계]한국관광공사 관광품질 인증서비스 평가지표 개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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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5.07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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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년 춘계]병원정보기술 역량이 지식통합과 환자대응프로세스 개선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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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5.07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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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년 춘계]서비스 접점직원의 이미지가 개인안녕을 매개로 서비스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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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5.07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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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2015년 춘계]문화역량과 중국문화태도 및 중국산제품의 구매의향간의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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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5.07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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