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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86 [제7권1호] 외식 창업자의 특성이 창업성공 및 권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68
85 [제7권1호] 인터넷 쇼핑몰의 관계효익, 관계의 질,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56
84 [제7권1호] 국적 항공사 서비스품질요인이 외국인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44
83 [제7권1호] 철도서비스품질 구성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41
82 [제7권1호] 경찰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애호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24
81 [제7권1호] 고객관계관리(CRM) 측면에서 전자정부 e-서비스의 품질 평가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57
80 [제7권1호] 유료 컨텐츠의 서비스 품질특성이 구매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47
79 [제7권1호] CEO의 리더십과 내부서비스품질 요인이 직원만족 및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16
78 [제7권1호]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56
77 [제6권3호] 미용 서비스 회복 노력과 고객만족 관계성에 따른 미용서비스 성공전략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3 271
76 [제6권3호] 콜센터 고객 상담원의 경력관련 변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3 218
75 [제6권3호] 외식산업 종사자의 개인특성, 직장-가정 갈등 및 삶의 질 간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3 251
74 [제6권3호] 해외관광목적지의 환경단서, 여행사 역할, 이미지, 만족간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3 281
73 [제6권3호] 프랜차이즈 본부의 의사소통 전략이 가맹점의 결속과 매출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3 224
72 [제6권3호] 모바일 뱅킹의 이용이 고객의 만족과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3 2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