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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176 [제9권2호] 관계성을 고려한 전자정부 서비스 품질 척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03
175 [제9권2호] 호텔주방종사원 고용형태에 따른 주방관리시스템과 직무만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29
174 [제9권2호] 휴양레저시설 이용자들의 서비스품질과 재구매 모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27
173 [제9권2호] 모바일 서비스의 콘텐츠 이용 로그 관리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17
172 [제9권2호] 비대칭적 의존구조는 언제나 관계의 질을 약화시키는가-커뮤니케이션의 역할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00
171 [제9권2호] 조직공정성과 친소비자 행동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76
170 [제9권2호] 조직공정성과 서비스품질의 관계에 있어 심리적 임파워먼트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23
169 [제9권2호] 서비스 품질차원과 고객몰입의 역동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30
168 [제9권1호] 글로벌 철강리더의 기술서비스 전략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186
167 [제9권1호] 제조기업 내부 서비스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199
166 [제9권1호] 고객서비스 보증속성이 종업원의 CS활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187
165 [제9권1호] 지역산업연관분석에 의한 국제회의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26
164 [제9권1호] 지역축제에 있어서 메인프로그램 서비스품질이 축제지속가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211
163 [제9권1호] 구직자의 고용서비스품질과 취업성과 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147
162 [제9권1호] 의료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,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8.10.26 17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