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716 [18권 2호] #03_항공사 승무원의 개인-환경적합성이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7.31 227
715 [18권 2호] #04_대학의 서비스 실패가 학생 불만족과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7.31 237
714 [18권 2호] #05_호텔직원의 팔로워십 특성이 커뮤니케이션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7.31 225
713 [18권 2호] #06_의료서비스접점과 고객경험만족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7.31 236
712 [18권 2호] #07_온라인 행동의도에 대한 온라인 서비스품질과 오프라인 서비스의 인지된 위험의 실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7.31 211
711 [18권 2호] #08_재미 유발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_선물상황과 자아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7.31 244
710 [18권 2호] #09_모바일 쇼핑 구매요인의 우선순위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7.31 233
709 [18권 2호] #10_ 정부지원이 중소서비스기업의 개방형 서비스 혁신활동과 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7.31 190
708 [18권 2호] #11. 서비스 기업의 부정적 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감정적 반응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7.31 218
707 [18권 2호] #12_기업위기 유형에 따른 기업의 대응전략이 소비자의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7.31 211
706 [18권 2호] #13. The Effects of CSR on Brand Image in the Malaysian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7.31 216
705 [18권 2호] #14_공유경제에서 프라이버시 정책을 통한 신뢰 형성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7.31 230
704 [18권1호] #14. 회복 공정성과 관계지속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4.19 286
703 [18권1호] #13. The Moderating Effects of Social Network Services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4.19 257
702 [18권1호] #12. 서비스역량에 대한 국가직무능력표준, 기업 역량모델링, 서비스경영능력시험 비교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4.19 2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