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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821 [20권 1호] @09. 배송서비스 품질이 온라인 쇼핑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9.03.30 300
820 [20권 1호] @08. 교육서비스품질이 진로결정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9.03.30 345
819 [20권 1호] @07. 신규간호사가 지각한 공정성이 조직신뢰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9.03.30 285
818 [20권 1호] @06. 항공사의 서비스 디자인 프로세스를 적용한 고객경험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9.03.30 324
817 [20권 1호] @05.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기 위한 대기행렬 시뮬레이션 모델 기반의 최적 필요 인력 산출에 관한 첨부파일 관리자 2019.03.30 287
816 [20권 1호] @04. 공급사슬역량 강화를 위한 공급사슬관계와 제품구조 모듈화의 인과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9.03.30 289
815 [20권 1호] @03. 대장암 치료유형별 거주지역내 의료기관 이용 추이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9.03.30 238
814 [20권 1호] @02. 객실승무원 역량에 관한 항공객실서비스 관련학과 전문대 재학생의 교육요구도 분석 및 커리큘럼 첨부파일 관리자 2019.03.30 307
813 [20권 1호] @01. 기술공급자가 제공하는 서비스품질과 기술수요자의 기술이전성과 간의 비교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9.03.30 297
812 [19권 5호] @13. 유학생 대상 대학의 서비스 품질, 만족도, 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2.30 286
811 [19권 5호] @12. 기술 혁신과 디자인 심미성이 제품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2.30 319
810 [19권 5호] @11. 무인화기술을 적용한 라스트 마일 물류 서비스 혁신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2.30 272
809 [19권 5호] @10. What Would Customers Prefer, Personal Loss-Recover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2.30 278
808 [19권 5호] @09. 고객무례경험이 원무행정직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2.30 257
807 [19권 5호] @08. An Examination of an IT Turnover Model in IT 첨부파일 관리자 2018.12.30 28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