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36 |
[제10권 3호] ICT 서비스기업 직원의 이직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: 직무스트레스의 역할을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0.07 |
192 |
235 |
[제10권 3호] 도시호텔과 리조트호텔의 서비스품질 차별화 및 개선 요인 비교: 한국서비스품질지수를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0.07 |
207 |
234 |
[제10권 3호] 프렌차이즈에서 적시구매 모델의 개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0.07 |
193 |
233 |
[제10권 3호] 호텔서비스의 관계효익이 고객가치, 전환장벽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0.07 |
236 |
232 |
[제10권 3호] 병원의 규모에 따른 의료서비스 품질과 지각된 위험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,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0.07 |
232 |
231 |
[제10권 3호] 우리나라 대학병원의 효율성과 생산성변화의 수렴성 분석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0.07 |
222 |
230 |
[제10권 3호] 서비스실패 상황에서 고객반응에 미치는 친밀감의 역할: 호텔레스토랑과 패밀리레스토랑 이용고객을 중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0.07 |
215 |
229 |
[제10권 3호] 서비스 복구 및 관계품질이 고객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: 고객 접촉형태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10.07 |
221 |
228 |
[제10권 2호] 택배서비스 품질과 재이용의향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7.04 |
145 |
227 |
[제10권 2호] 온라인 여행업의 e-서비스품질, 인지된 가치, 그리고 고객 만족도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7.04 |
208 |
226 |
[제10권 2호] 항공사의 멀티(multi) 채널 서비스기술에 대한 서비스 만족과 충성도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7.04 |
177 |
225 |
[제10권 2호] 축제 서비스스케이프가 감정반응, 축제이미지 그리고 만족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7.04 |
216 |
224 |
[제10권 2호] 우리나라 신용카드 상품의 경쟁우위 유형에 대한 고찰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7.04 |
192 |
223 |
[제10권 2호] 국가이미지 및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7.04 |
237 |
222 |
[제10권 2호] 서비스교육훈련이 직원의 교육성과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09.07.04 |
16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