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251 [제10권 4호] 외식산업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1.06 212
250 [제10권 4호] 뷰티서비스 산업의 전략적 제휴 성과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1.06 220
249 [제10권 4호] 서비스 KS 인증제도 성과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요인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1.06 217
248 [제10권 4호] 군병원의 의료서비스품질이 외래환자의 진료가치, 환자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1.06 219
247 [제10권 4호] 테마파크 방문에 대한 플로우 구성개념 간 영향관계 및 특성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1.06 217
246 [제10권 4호] 축제 참가자의 서비스 품질지각, 축제 영향지각, 재방문 의도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1.06 207
245 [제10권 4호] 서비스 공급사슬에서 HR과 서비스운영부서의 통합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1.06 213
244 [제10권 4호] 서비스 실패에서 사후 가정법 사고가 고객참여 수준에 따라 고객의 부정적 감정 및 사후반응에 미치는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1.06 193
243 [제10권 4호] 셀프리더십과 서비스품질의 관계에 있어서 심리적 임파워먼트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1.06 199
242 [제10권 4호]서비스 품질을 포함한 서비스 생산성 측정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1.06 204
241 [제10권 4호]서비스개발기반활동이 서비스몰입과 감성적ㆍ행동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1.06 212
240 [제10권 3호] 감정표현규칙의 명확성과 긍정적 정서전달 간의 관계: 조직의 관리기제에 대한 지각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09.10.07 250
239 [제10권 3호] 인터넷뱅킹에서 이용자 만족의 선․후행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09.10.07 210
238 [제10권 3호] 일본 관광객의 제주지역 선택 속성이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: 구조방정식 이용 첨부파일 관리자 2009.10.07 206
237 [제10권 3호] 여행사 웹사이트의 상호작용성, 공동체의식, 온라인 구전정보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09.10.07 2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