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56 |
[12권 4호] 6VOC로 분석한 롯데홈쇼핑의 고객중심 스토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02 |
232 |
355 |
[12권 4호] ISO 26000에 기반한 한전 KPS의 동반성장 사례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02 |
205 |
354 |
[12권 4호] 삼성전자의 상생경영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02 |
185 |
353 |
[12권 4호] 이해관계자 만족을 추구하는 기업-한국공항공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02 |
191 |
352 |
[12권 4호] 창업보육 서비스센터의 혁신적 접근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02 |
204 |
351 |
[12권 4호]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활동이 소비자의 지식창출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02 |
208 |
350 |
[12권 4호] 서비스기업의 혁신활동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조절효과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02 |
206 |
349 |
[12권 4호] 호텔기업 종사원의 내부마케팅 요인과 종업원만족, 조직몰입, 고객지향성 및 이직의도 간의 영향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02 |
195 |
348 |
[12권 3호] 서비스 회복에서 고객 기대감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적 요인과 개인적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09.30 |
240 |
347 |
[12권 3호] 가치창출을 통한 고객만족전략 연구-브랜드 미용실의 단골 고객 인지의 조절효과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09.30 |
168 |
346 |
[12권 3호] 호텔 종사원의 성격 유형, 감성지능, 심리적 웰빙, 직무성과 간의 관계 분석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09.30 |
201 |
345 |
[12권 3호] 항공사의 브랜드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09.30 |
180 |
344 |
[12권 3호] 금융기관 종사자의 혁신적 업무행동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09.30 |
169 |
343 |
[12권 3호] 항공사 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소비자-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09.30 |
233 |
342 |
[12권 3호]판매원의 노력이 판매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-편익 현저성의 조절효과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09.30 |
23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