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71 |
[12권 5호]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관리적 특성과 가맹점장의 리더십이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30 |
203 |
370 |
[12권 5호] 호텔 한식당의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와의 관계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30 |
169 |
369 |
[12권 5호] 서비스상품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의 구매영향요인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30 |
204 |
368 |
[12권 5호] 서비스 기업에서 Fun이 서비스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30 |
194 |
367 |
[12권 5호] 해외귀임자의 직무특성이 직무적응과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30 |
197 |
366 |
[12권 5호] 협업 네트워크가 혁신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30 |
205 |
365 |
[12권 5호] Kano 모형에 기반한 항공사 교육서비스품질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30 |
213 |
364 |
[12권 5호] 우리나라의 관계 중심 문화에서 영업 사원들에게 지각된 조직 공정성이 조직 동일시 형성 과정과 조직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30 |
188 |
363 |
[12권 5호] 보험서비스 산업에서 관계혜택과 지각된 위험이 관계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30 |
227 |
362 |
[12권 5호] 병원 영양사의 일-가족 갈등, 역할정체성, 직무스트레스, 이직의도 및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적 관계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30 |
188 |
361 |
[12권 5호] Kano model을 활용한 택배 서비스 품질의 분류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30 |
202 |
360 |
[12권 4호] 미국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칙필레의 서비스 수익 체인에 대한 사례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02 |
249 |
359 |
[12권 4호] 아시아나 항공의 아름다운 상생경영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02 |
183 |
358 |
[12권 4호] 전북대학교병원-의료서비스 혁신 리더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02 |
211 |
357 |
[12권 4호] 협력사와 함께하는 가치 창조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1.12.02 |
19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