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686 [17권 5호]사회적기업 성과평가에 있어 균형성과표(Balanced Scorecard) 적용에 대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1.04 247
685 [17권 5호]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최종사용자의 혜택과 위험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1.04 210
684 [17권 5호]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성과공유활동이 가맹점의 관계몰입, 신뢰 및 지속거래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1.04 269
683 [17권 5호]택배 물류 서비스 종사자가 지각하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조직몰입과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1.04 203
682 [17권 5호]3D 프린팅 기술의 융합 활성화를 위한 적용산업선정(평가) 기준 도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1.04 230
681 [17권 5호]정보기술 아웃소싱에서 기업 내부 및 외부의 정보기술 거버넌스 정렬이 기업성과에~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1.04 230
680 [17권 5호]온라인 게임 애착의 원인과 애착 후 행동에 관한 연구:온라인 커뮤니티 참여행동과 시도행동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1.04 250
679 [17권 5호]서비스 조직 내 영성교육이 직장 내 스트레스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1.04 242
678 [17권 5호]서비스표준화,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 간의 관계: 애프터서비스 산업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1.04 246
677 [17권 5호]미용서비스종사자의 직무소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1.04 246
676 [17권 4호]The Effects of Shopping Values on Mainland ~ 첨부파일 관리자 2016.12.07 287
675 [17권 4호]호텔롯데의 업무프로세스 관리와 개선 첨부파일 관리자 2016.12.07 307
674 [17권 4호]조직구성원들의 조직변화 저항에 미치는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의 직접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6.12.07 235
673 [17권 4호]형설지공(螢雪之功)의 CEO 리더쉽과 책임경영: 크레텍의 공구유통서비스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6.12.07 238
672 [17권 4호]사회적 기업의 가치혁신과 공유가치창출: 엔비전스(N-VISIONS) 사례 첨부파일 관리자 2016.12.07 27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