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701 [18권1호] #11. 대학생의 긍정심리자본이 전공만족도와 경력계획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4.19 262
700 [18권1호] #10. 항공사 승무원의 교육훈련이 직무만족과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4.19 253
699 [18권1호] #09. 감정노동에 대한 정서적·인지적 상사지원이 정서적 탈진감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4.19 219
698 [18권1호] #08. 스포츠 소비경험 유형과 정서적 반응간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4.19 257
697 [18권1호] #07. 로열티 프로그램에 대한 충성도와 고객 만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4.19 269
696 [18권1호] #06. 소비자의 행동정체성 해석수준이 구체적 메시지에 대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4.19 249
695 [18권1호] #05.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접점 종업원의 직무자원과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4.19 270
694 [18권1호] #04. 지역사회공헌활동을 통한 롯데백화점의 지속가능경영_볼드리지 모델을 기반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4.19 242
693 [18권1호] #03. 의료기관에서의 고객 대기시간 관리 사례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4.19 281
692 [18권1호] #02. 영업조직의 교육훈련과 기업성과간의 관계_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4.19 198
691 [18권1호] #01. 서비스 기업의 가족친화제도 유용성 지각의 선행요인과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4.19 227
690 [17권 5호]소규모 자영업자의 지속적 기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1.04 225
689 [17권 5호]호텔직원의 감성지능이 서비스회복노력에 미치는 영향에서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1.04 243
688 [17권 5호]서비스혁신 사례연구: (주) 가구 아마존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1.04 336
687 [17권 5호]복합외식문화공간의 서비스 강화를 위한 체험마케팅 전략: CJ 푸드월드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.01.04 3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