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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3호] #13_국가관광기구 SNS와 조직-공중관계성 및 온라인 구전의 영향관계에서 미디어 인게이지먼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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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7.10.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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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3호] #12_fsQCA로 살펴본 서비스업 관리시스템의 업무조정 효과성 결정요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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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7.10.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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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3호] #11_세대_간_인지연령의_차이가_소비추구가치에_미치는_영향에_관한_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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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.10.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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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3호] #10_웰니스(Wellness) 관광서비스 산업이 한국경제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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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7.10.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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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3호] #09_서비스 산업에서 고객시민행동의 영향 요인에 대한 연구_경제적, 정서적 동기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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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7.10.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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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3호] #08_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품질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, 브랜드 인지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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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.10.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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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3호] #07_모브랜드의 이미지 및 인지도가 확장브랜드의 지각된가치 및 평가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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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7.10.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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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3호] #06_미술관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-대구미술관을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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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.10.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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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3호] #05_항공사 승무원의 개인-팀적합성이 서비스 수행수준과 서비스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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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.10.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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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3호] #04_기술기반 셀프서비스 사용태도 및 사용의도에 대한 기술준비도, 사용자 특성, 상황적 요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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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7.10.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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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3호] #03_호텔산업 구성원들이 지각하는 조직 내 따돌림 현상과 직무성과간의 관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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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.10.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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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3호] #02_전시서비스 관람객 경험향상에 관한 연구 _ 고객여정지도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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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.10.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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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3호] #01_고객 만족과 브랜드 동일시가 지불 의사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_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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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.10.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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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2호] #01_콜센터 상담사의 감정노동과 감정부조화, 직무긴장 및 이직의도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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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.07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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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8권 2호] #02_환자 유형에 따른 의료서비스요인과 고객만족간의 효과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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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7.07.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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