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746 [18권 5호] 온라인 병원리뷰자료의 Latent Dirichlet Allocation 분석을 활용한 의료서비스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1.08 202
745 [18권 5호] O2O 외식 배달앱 서비스의 혜택과 비용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8.01.08 204
744 [18권 4호] 12. 수수료 기반 서비스업의 지적자산 창출활동과 기업 성과의 관계_ 호텔산업의 트레이드마크 등록 첨부파일 관리자 2017.12.11 244
743 [18권 4호] 11. 인상관리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에 관한 연구_ 호텔 레스토랑 종사자를 대상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.12.11 180
742 [18권 4호] 10. 메타회귀분석을 이용한 여행사광고 커뮤니케이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_ 국내 광고매체 연구의 4 첨부파일 관리자 2017.12.11 210
741 [18권 4호] 09. 호텔산업 경쟁력 평가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12.11 174
740 [18권 4호] 08. VOC를 통한 롯데월드의 가치창조_볼드리지 모델을 기반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7.12.11 270
739 [18권 4호] 07. User Switching to Cloud Service_ A Status Quo Bias 첨부파일 관리자 2017.12.11 229
738 [18권 4호] 06. 항공사 승무원에 대한 내부마케팅과 심리적 자본, 감정노동 및 직무만족 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 첨부파일 관리자 2017.12.11 247
737 [18권 4호] 05. IPA를 활용한 사용자경험 중심의 고속철도서비스 개선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7.12.11 225
736 [18권 4호] 04. 공연관광의 공연장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응, 태도,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.12.11 188
735 [18권 4호] 03. 스마트관광 생태계 구현을 위한 사회관계망분석을 활용한 국내 관광객 이동 패턴에 대한 탐색적 첨부파일 관리자 2017.12.11 206
734 [18권 4호] 02. 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고객의 반응 첨부파일 관리자 2017.12.11 231
733 [18권 4호] 01. 관계혜택이 고객감사와 고객만족을 매개로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_ 미용서비스와 치과서비스를 첨부파일 관리자 2017.12.11 200
732 [18권 3호] #14_서비스기업의 기업특성이 주식수익률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7.10.06 24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