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91 |
[19권 4호] @06. 서비스 리커버리 수단으로서의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관한연구_사과와의 비교를 중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295 |
790 |
[19권 4호] @05. 소셜 네트워크 활동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279 |
789 |
[19권 4호] @04. 배송기사의 고객지향성이 제3자 물류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437 |
788 |
[19권 4호] @03. 지불결제서비스 시장에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고객로열티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249 |
787 |
[19권 4호] @02. IPA를 활용한 정기시장 방문객의 행태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233 |
786 |
[19권 4호] @01. 트위터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관점 선행지표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1.30 |
246 |
785 |
[19권3호]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: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0.13 |
330 |
784 |
[19권3호] 핀테크 서비스 분야에서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요인에 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0.13 |
303 |
783 |
[19권3호]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: 편의점 이용객을 대상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0.13 |
271 |
782 |
[19권3호] 웹툰 서비스에 대한 카노 모델 적용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0.13 |
232 |
781 |
[19권3호] 경영자의 공유경제 신서비스 혁신태도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0.13 |
281 |
780 |
[19권3호]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정서지능이 협력행동, 자기효능감,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0.13 |
273 |
779 |
[19권3호] 성취동기와 기술수용능력이 기술창업의지에 미치는 영향 : 창업단계별 비교를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0.13 |
275 |
778 |
[19권3호] 모바일 스트레스 상황에서 사회적 지원과 대응 전략, 그리고 중압감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10.13 |
233 |
777 |
[19권2호] 판매 및 영업 서비스직 종사자의 조직지원인식 조직 일체감 및 기회주의 행동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18.07.24 |
28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