966 |
[22권 3호] 패션 브랜드 앱 지속사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10.02 |
296 |
965 |
[22권 3호] 은퇴자의 긍정심리자본이 재취업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10.02 |
311 |
964 |
[22권 3호]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역량이 브랜드 이미지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10.02 |
333 |
963 |
[22권 3호] 조직공정성과 신뢰가 지식관리 관련 갈등 및 지식축적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10.02 |
299 |
962 |
[22권 3호] 정부의 규제와 규제개선정책이 물류기업의 혁신 효율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10.02 |
322 |
961 |
[22권 3호] The Positive or Negative Emotions to Shop at a Duty-Free Store in Korea: Focusing on Chinese Tourists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10.02 |
296 |
960 |
[22권 3호] 의료서비스조직에서 중간관리자의 코칭리더십이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10.02 |
319 |
959 |
[22권 3호] 의료기관 종사자의 그린헬스케어 인식도 조사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10.02 |
263 |
958 |
[22권 3호] 델파이 기법을 이용한 항공서비스학과의 교육서비스품질 측정도구 개발 연구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10.02 |
343 |
957 |
[22권 3호] 서비스 자기효능감과 책임감이 서비스지향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10.02 |
317 |
956 |
[22권 3호] 상사의 감성리더십과 LMX가 미용서비스 종사자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10.02 |
324 |
955 |
[22권 2호] 도농복합지역 주민의 사회자본이 지역애착과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06.27 |
322 |
954 |
[22권 2호] O2O 서비스 이용자의 공동가치창출의도에 관한 연구 : 배달앱을 중심으로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06.27 |
341 |
953 |
[22권 2호] 항공사 객실서비스 COVID-19 대응에 대한 고찰: K 항공사를 중심으로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06.27 |
354 |
952 |
[22권 2호] 한국 주식시장 산업군별 장기기억 효과 분석
첨부파일
|
편집위원회 |
2021.06.27 |
35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