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266 [11권 2호] 산업재 시장의 판매 전 서비스 성공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7.01 199
265 [11권 2호] 제조업과 서비스업의 기술혁신 결정요인 비교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7.01 221
264 [제11권1호] 향토음식축제의 서비스품질요인과 재방문 영향관계에서의 인지도 조절효과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09 199
263 [제11권1호] 전주한지문화축제 참가 기업인의 참가목적, 만족도 및 행위 의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09 188
262 [제11권1호] 만족과 애호도 사이의 관계에서 성별 차이의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09 208
261 [제11권1호] 성과척도를 통한 서비스 기업 성과간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09 190
260 [제11권1호] 고객지향적 관점에서의 강의품질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09 227
259 [제11권 1호] TAM요인, SERVQUAL요인, 웹서비스품질요인이 인터넷뱅킹의 신뢰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09 209
258 [제11권1호] 태백산 쿨 시네마 관람객 만족도와 추천의사 및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09 228
257 [제11권1호] DEA 모형을 이용한 대학운영효율성 분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09 141
256 [제11권1호] 의료서비스 제공자의 라포르가 감정노동, 직무만족,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09 197
255 [제11권1호] 축제 참가자의 추구편익에 따른 축제서비스 품질 인식과 만족도 그리고 행동의도간의 관계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09 184
254 [제11권1호] 레스토랑 서비스 실패의 심리적, 재화적 회복 노력의 역할 비교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09 199
253 [제11권1호] 고객지향성 및 자기효능감이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4.09 224
252 [제10권 4호] 초등 공교육서비스의 품질 만족도 평가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1.06 2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