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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281 [11권 3호] 관광목적지 방문경험과 정보수준이 기대-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9.28 167
280 [11권 3호] 호텔 조직 내 커뮤니케이션 만족과 직무만족,고객지향성간의 구조관계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9.28 179
279 [11권 3호] e커뮤니케이션 채널 아웃소싱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사용자 만족과 신뢰에 관한 실증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9.28 181
278 [11권 3호] 환대 서비스 품질구조 규명과 측정 항목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9.28 139
277 [11권 3호] 공공서비스의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인과모형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9.28 198
276 [11권 2호] BSC 프레임워크를 활용한 BPO 서비스의 SLA 지표 개발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7.01 181
275 [11권 2호]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7.01 189
274 [11권 2호] 부동산중개 서비스품질이 고객충성도와 불평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7.01 164
273 [11권 2호] 레스토랑의 서비스환경요인이 서비스품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7.01 157
272 [11권 2호] 관광호텔 관리자의 변혁적 리더십이 임파워먼트와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7.01 180
271 [11권 2호] 외식업의 입지결 정요인이 창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7.01 155
270 [11권 2호] 설득지식에 따른 소비자의 보상된 구전 수용도 차이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7.01 191
269 [11권 2호] 구조방정식모형을 이용한 이동통신 서비스품질 결정요인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7.01 201
268 [11권 2호] 웹 사이트 관광정보 노출이 한국의 관광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7.01 181
267 [11권 2호] 심리적 작업환경과 직장 내 따돌림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7.01 18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