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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296 [11권 4호] 금호고속의 고객행복경영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2.03 206
295 [11권 4호] 삼성전자서비스-서비스 혁신 리더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2.03 202
294 [11권 4호] 홈플러스_사회공헌에 플러스되다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2.03 178
293 [11권 4호] 국제비교를 통한 한국 서비스연구동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2.03 197
292 [11권 4호] 이용자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관광정보 웹사이트 평가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2.03 167
291 [11권 4호] 콜센터 상담원의 직무 만족에 영향을 주는 정보시스템 품질요인에 대한 실증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2.03 206
290 [11권 4호] UTAUT를 적용한 전자정부 서비스 채택 요인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2.03 198
289 [11권 4호]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내부고객 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12.03 212
288 [11권 3호] 항공권 유통경로변화에 따른 여행사 E-비즈니스 대응전략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9.28 175
287 [11권 3호] 온라인 관광 구전정보 품질과 신뢰성, 커뮤니티 상호작용성이 구전정보의 유용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9.28 187
286 [11권 3호] 공공 서비스 품질평가에서의 고객 선택 의지 역할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9.28 195
285 [11권 3호] 전문 서비스제공자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9.28 198
284 [11권 3호] 짧은 계획 간격을 갖는 MMc+M 콜센터에서의 최적 상담원 인원수 산정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9.28 185
283 [11권 3호] 개인의 경력관리가 경력만족 및 경력몰입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9.28 177
282 [11권 3호] 온라인 쇼핑몰의 e-Service 품질이 고객만족과 사이트 애호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0.09.28 17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