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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금호고속의 고객행복경영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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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20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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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삼성전자서비스-서비스 혁신 리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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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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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4호] 홈플러스_사회공헌에 플러스되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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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178 |
293 |
[11권 4호] 국제비교를 통한 한국 서비스연구동향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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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197 |
292 |
[11권 4호] 이용자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관광정보 웹사이트 평가요인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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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167 |
291 |
[11권 4호] 콜센터 상담원의 직무 만족에 영향을 주는 정보시스템 품질요인에 대한 실증 연구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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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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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90 |
[11권 4호] UTAUT를 적용한 전자정부 서비스 채택 요인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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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198 |
289 |
[11권 4호]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내부고객 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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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12.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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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11권 3호] 항공권 유통경로변화에 따른 여행사 E-비즈니스 대응전략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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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09.28 |
175 |
287 |
[11권 3호] 온라인 관광 구전정보 품질과 신뢰성, 커뮤니티 상호작용성이 구전정보의 유용성과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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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09.2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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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86 |
[11권 3호] 공공 서비스 품질평가에서의 고객 선택 의지 역할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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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09.2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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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85 |
[11권 3호] 전문 서비스제공자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
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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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09.28 |
198 |
284 |
[11권 3호] 짧은 계획 간격을 갖는 MMc+M 콜센터에서의 최적 상담원 인원수 산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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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09.28 |
185 |
283 |
[11권 3호] 개인의 경력관리가 경력만족 및 경력몰입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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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09.2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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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82 |
[11권 3호] 온라인 쇼핑몰의 e-Service 품질이 고객만족과 사이트 애호도 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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관리자 |
2010.09.28 |
17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