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641 [17권 2호]상호저축은행의 인건비와 광고비가 성장성과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7.12 246
640 [17권 2호]IT컨설턴트의 감정노동이 프로젝트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7.12 259
639 [17권 2호]은행의 프리미엄 자산관리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7.12 273
638 [17권 2호]항공사 모바일 앱의 서비스 편의성과 행동의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7.12 275
637 [17권 2호]서비스 청사진을 이용한 약국의 서비스 프로세스 혁신: 온누리 약국체인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7.12 440
636 [17권 2호]우리나라 크루즈 서비스산업의 권역별 비교 연구: 환황해, 환남해, 환동해권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7.12 296
635 [17권 2호]신용카드사의 웹사이트 서비스품질이 e-로열티 및 가상공동체의식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7.12 277
634 [17권1호]가상현실 산업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도출 및 중요도 평가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4.25 293
633 [17권1호]대학의 교육서비스에서 교수자 역할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4.25 334
632 [17권1호]기술준비도 수용모형에 기반한 SNS 지속적 이용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4.25 225
631 [17권1호] 콜센터 상담원의 순통화시간이 직무 스트레스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4.25 329
630 [17권1호]물류서비스업에서의 신뢰와 프로세스 통합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4.25 258
629 [17권1호]서비스 접점 직원의 과도한 경어사용이 고객의 지각된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4.25 350
628 [17권1호]고객과의 상호작용 유형이 감정노동 강도 및 감정노동의 결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4.25 278
627 [17권1호]중소기업 가입 제고를 통한 퇴직연금서비스 개편 방안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4.25 2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