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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656 [17권 3호]콜센터에서 전자적 지식저장소 내의 고객지식품질과 서비스 전문성의 관계 그리고 업무효능감의 조절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6.10.05 279
655 [17권 3호]서비스경영 연구 동향에 대한 계량서지학적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6.10.05 226
654 [17권 3호]온라인 구매의 물류서비스 품질에 따른 소비자 만족 첨부파일 관리자 2016.10.05 225
653 [17권 3호]Smartphones Users’ Behavioral Intention in ~ 첨부파일 관리자 2016.10.05 329
652 [17권 3호]인터넷 쇼핑몰에서 e-서비스품질, 지각된 가치 그리고 e-충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.10.05 212
651 [17권 3호]고객접점에서 공감능력과 성과간의 관계: ‘기업-고객’간의 관계성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6.10.05 215
650 [17권 3호]글로벌 서비스 조직의 명시적 지식과 암묵적 지식, 지식창출역량 및 성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.10.05 308
649 [17권 3호]경제적 만족, 심리적 만족, 서비스 효과가 재등록 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.10.05 220
648 [17권 2호]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무형자원과 유형자원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: 자원기반이론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7.12 461
647 [17권 2호]항공사 기내 서비스 속성이 고객만족과 추천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7.12 261
646 [17권 2호]전통공연예술 관람의사결정 과정에서 문화예술 관여도의 영향력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7.12 322
645 [17권 2호]종업원의 스트레스로서 고객불량행동이 종업원의 고객불만보고의향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7.12 241
644 [17권 2호]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 신뢰도 및 기업평판,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7.12 314
643 [17권 2호]Kano 모형과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를 이용한 공연장 서비스품질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7.12 272
642 [17권 2호]유머가 포함된 안내방송이 고객의 실천의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6.07.12 23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