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Y MENU

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866 [20권5호] NCS기반 교육이 실제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.04.11 318
865 [20권5호] 3D Printing 기술 기반의 제조서비스화 전략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20.04.11 319
864 [20권5호] IPA 이용한 TBSS 유형 및 특성에 따른 중요도와 만족도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20.04.11 343
863 [20권5호] 전통 식품(장류) 편집매장內에서 선택 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-프리미엄 첨부파일 관리자 2020.04.11 301
862 [20권5호] SST의 서비스품질 및 지각된 가치가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.04.11 386
861 [20권5호] 국내 항공사의 커뮤니케이션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: 중국인 승객을 대상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20.02.04 369
860 [20권5호] 의료서비스 리스크 예방 관리 모형 개발 첨부파일 관리자 2020.02.04 373
859 [20권5호] 서비스 현장코칭품질이 서비스접점직원의 자기효능감과 회복탄력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20.02.04 301
858 [20권4호] 서비스 기업의 산업제어시스템(ICS) 보안 강화 방안: 주요정보통신서비스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9.12.11 346
857 [20권4호] 지역의 관광명소로 거듭나는 전통시장과 노브랜드의 상생스토어 사례연구: 제천 중앙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9.12.11 363
856 [20권4호] CNCITY에너지 소비자 중심 경영(CCM) 사례 연구 : VOC를 통한 개선활동 중심으로 첨부파일 관리자 2019.12.11 346
855 [20권4호] 소셜벤처 아토머스의 모바일 심리상담 서비스 플랫폼 첨부파일 관리자 2019.12.11 346
854 [20권4호] 지역사회협력을 통한 의료복지통합서비스 사례: 볼드리지모델의 사회공헌활동 첨부파일 관리자 2019.12.11 337
853 [20권4호]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마스타자동차의 고객 만족 실현 첨부파일 관리자 2019.12.11 344
852 [20권4호] 3PL 서비스품질이 신뢰, 물류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9.12.11 34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