881 |
[21권2호] 공정성 지각과 영업역량이 관계신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약회사를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6.30 |
334 |
880 |
[21권2호]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눈치가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역할 내·외 행동 매개효과 검증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6.30 |
328 |
879 |
[21권2호] 베트남 호텔 종사원의 라포르 형성 행동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6.30 |
313 |
878 |
[21권2호] 항공사의 윤리경영이 조직신뢰, 직무만족 및 조직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6.30 |
344 |
877 |
[21권2호] AHPDEA-AR 모형을 이용한 지역별 공연장 운영 효율성 분석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6.30 |
310 |
876 |
[21권1호] 지각된 조직·개인역량이 업무수행, 환자경험만족,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H의료기관을 중심으로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4.20 |
387 |
875 |
[21권1호] 회복공정성과 사회적 책임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4.11 |
349 |
874 |
[21권1호] 단독제시 모드에서 자아해석에 따른 사소한 속성이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4.11 |
316 |
873 |
[21권1호] The Role of Supplier Development Program and ....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4.11 |
299 |
872 |
[21권1호] 서비스회복 상황에서 가치공동창출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4.11 |
350 |
871 |
[21권1호] 정교화가능성모델을 적용한 컨벤션 의제 선택에 관한연구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4.11 |
332 |
870 |
[21권1호] 직장 내 무례경험에 대한 태도와 행동 간 반응 차이 연구 행동반응의 비선형성과 집단매력도의 조절효과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4.11 |
329 |
869 |
[21권1호] The Effect of a Companion’s Role-Play Quality ....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4.11 |
335 |
868 |
[20권5호]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신뢰가 판매자 신뢰와 거래만족, 그리고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: 신뢰전이를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4.11 |
368 |
867 |
[20권5호] 서비스직 종사자들의 감정노동과 서비스지향 OCB의 관계_직무소진의 매개효과 및 조직지원인식의 조절효과
첨부파일
|
관리자 |
2020.04.11 |
3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