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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416 [13권 4호] 역동적 시장 환경에서의 전략적 관리체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2.03 183
415 [13권 4호] 서비스기업의 글로벌화 전략 _ CJ의 글로벌화 사례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2.03 240
414 [13권 4호] 서비스 혁신으로서 재택근무제도의 도입과 활용에 관한 사례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2.03 205
413 [13권 4호] CC2로 분석한 인천항만공사의 고객공헌 변화 스토리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2.03 165
412 [13권 4호] 협력사 중심 적합성 있는 사회적 책임 활동 사례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2.03 181
411 [13권 4호] 온라인 서비스 실패에서 보상의 공평성과 보상경로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2.03 201
410 [13권 4호] 조직지원인식에 따른 LMX, 임파워먼트, 조직효과성의 관계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2.03 195
409 [13권 4호] 서비스 기업의 판매사원들에게 지각된 대인관계요인과 분배공정성이 사회적 정체성을 매개로 조직몰입에 미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2.03 228
408 [13권 3호] 소매점에서의 쇼핑 경험가치와 브랜드자산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0.01 220
407 [13권 3호] 재래시장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, 고객만족,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0.01 234
406 [13권 3호] 앱스토어 사용자의 지각된 특성이 보안강화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0.01 189
405 [13권 3호] 긍정적 인지편향이 고객의 불평태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0.01 184
404 [13권 3호] 콜센터 리더의 지원이 전화 상담원의 자아효능감, 고객지향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0.01 191
403 [13권 3호] 소비가치 유형에 따른 항공사선택속성 차이 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0.01 202
402 [13권 3호] 고객접점 서비스 종사원의 고객불량행동 인지가 부정적 감정과 친사회적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2.10.01 2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