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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경영학회지
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461 [14권 3호] 양면시장개념하의 서비스산업 경쟁력강화 요인에 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10.01 158
460 [14권 3호] 감성지능 및 인지적 유연성과 혁신행동 간의 관계 첨부파일 관리자 2013.10.01 242
459 [14권 3호] The Net Benefits of Online Social Network Sites 첨부파일 관리자 2013.10.01 184
458 [14권 3호] 온라인 주식거래 시스템의 서비스 품질과 성과 관계에 영향을 미치는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10.01 176
457 [14권 3호] Brady와 Cronin의 위계적 서비스품질 모형(HSQM)을 활용한 커피전문점 고객의 지각된 서비 첨부파일 관리자 2013.10.01 209
456 [14권 2호] 소셜커머스(Social Commerce) 구매의향에 대한 TPB (계획된 행위이론)와 TRI(기술준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7.02 220
455 [14권 2호] 서비스회복절차가 프로세스 개선, 직원태도, 역량향상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7.02 185
454 [14권 2호] 우세분석을 이용한 고객만족도 영향변수의 상대적 중요도 측정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7.02 200
453 [14권 2호] 사회적 자본이론에 근거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(SNS)행동에 관한 비교문화적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7.02 163
452 [14권 2호] 지역축제 체험 가치가 지역 브랜드 자산 및 지역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7.02 236
451 [14권 2호] 대여산업의 고정대여료모형과 변동대여료모형의 최적대여료 및 수익성 비교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7.02 185
450 [14권 2호] 관여도와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, 몰입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7.02 186
449 [14권 2호] 스마트폰 이용만족에 있어 인지된 위험의 효과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7.02 194
448 [14권 2호] 서비스스케이프와 감정반응의 행동의도에 관한 메타분석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7.02 184
447 [14권 2호] 조직특성과 서비스지향적 조직시민행동의 관계 연구 첨부파일 관리자 2013.07.02 221